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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래처와 공장 사정에 의해 지연 기간이 7일부터 길게는 한 달 이상이 될 수도 있는 점 필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안내된 일정보다 추가 지연이 길게 발생하는 경우,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해 주시는 경우 등 상황에 따라 부분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주문 직후 Q&A 게시판으로 묶음 배송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.
* 지연 상품의 일정은 Q&A 게시판을 통해 매일 12~13시경 공지됩니다.
* 배송 일정을 미리 고지해 둔 상품의 경우 추가 지연이 발생하지 않는 이상 별도로 지연 일정이 안내되지 않습니다.
* 지연 상품과 함께 구매하는 상품은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급하신 분들은 "단독"으로 주문해 주셔야 하며,
나머지 상품 먼저 수령하시고자 한다면 추가 배송비(2,500원)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* 배송 메시지는 담당 택배 기사님께 전달되는 메시지로 해당 기입란에 요청사항을 남겨 주시는 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.
상품 옵션 또는 배송 주소지 변경, 묶음 배송 등 더 베를린에 요청하시고자 하는 내용들은 꼭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!
<배송 전 변경/취소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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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배송 후 교환/반품] 과 동일한 배송비가 부과되며,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 취소상품 제외 상품가 7만원 미만일 경우 취소 사유와 관계없이 초기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.
* 당일 주문 건도 재고가 할당되는 경우 취소 접수 전 상품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.
* 무통장 입금 주문 건은 주문 후 3일 이상 입금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Q. 송장번호 입력 전에 접수했는데 왜 처리가 안 되나요?
A. 배송 상태 변경 및 송장번호 입력은 모든 업무가 마무리된 후 일괄 처리되지만, 실질적인 출고 작업은 그전에 진행됩니다.
배송 업무가 시작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. 품절이라 취소하는건데 초기배송비가 왜 2,500원 차감 되나요?
A. 최대한 주문완료된 건 까지 출고 도와드리고있으나,거래처로부터 공급받는 상품들의 재고는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사유와 관계없이 무료배송 조건 (7만원 이상)에 충족되지 않을경우 상품의 실출고가 이루어질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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