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교환 및 반품/취소 안내
    the verlin | 2020-11-11
  • - 교환 / 반품 안내




     #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신 경우

    상품을 수령하신 날(배송 완료 일자)로부터 7일 이내에 홈페이지 Q&A 게시판에 [배송 후 교환/반품] 제목으로 접수해 주셔야 하며

    불량 부분 사진과 간단한 설명 작성 후 게시글 남겨주시면 회수 접수와 이후 절차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 불량/오배송 상품 교환 시 : 동일 옵션으로 교환 시 무상 교환

    - 불량/오배송 상품 반품 시 : 반품 상품 제외 주문금액 7만 원 미만 시 초도 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반품 가능 / 7만 원 이상 또는 전체 반품 시 무상반품 


    * 출고되는 모든 상품은 거래처, 검품 팀, 배송팀 총 세 차례에 걸쳐 검수하여 불량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

      또한, 전 과정이 CCTV에 녹화되고 있어 고의적인 훼손이나 시착용 시 부주의로 인한 손상 여부를 가려낼 수 있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* 타 상품을 함께 보내 주시는 경우 단순 변심으로 간주되어 기본 교환/반품 배송비가 적용됩니다.

     

    ★ 해당 부분은 상품 하자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    -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미미한 마감 처리 부분 (실밥, 박음질, 본드 자국, 초크 자국 등)

    - 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발생하는 새 상품 염색 냄새와 섬유질 특유의 냄새

    - 지퍼의 움직임이 부드럽지 않은 경우

    - 원자재 특성상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보풀

    - 그라데이션 및 나염 등 제작 과정에서 염색되는 부분이 피팅 컷 혹은 상세 컷과 다른 경우


    *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* 향수, 오염, 세제, 담배 냄새, 섬유탈취체, 구김, 수선 등 착용 흔적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 교환/반품처리 불가합니다.



    *** 공지사항 미준수로 인한 책임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 주문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
    # 사이즈, 컬러 교환 등 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

    상품을 수령하신 날(배송 완료 일자)로부터 7일 이내에 홈페이지 Q&A 게시판에 [배송 후 교환/반품] 제목으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반품 택배는 꼭 지정 회수일에 발송해 주셔야 하며, 그 이후 발송된 제품은 반송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* 교환/반품 접수 후 3영업일 이후 발송된 제품은 착용 제품으로 간주하여 모두 반송됩니다.

    * 반품 택배 발송 시 모든 상품은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(폴리, 습지, 스티커 포장) 박스 또는 택배 봉투에 이중 포장하여 보내 주셔야 합니다.

    * 신발류의 경우 박스 케이스까지 상품 구성으로 박스 케이스에 담긴 상품을 택배 봉투 또는 박스에 이중 포장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.

      박스 케이스가 훼손된 채 도착하거나 박스 케이스째 송장을 붙여 보내 주시는 경우 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    * 교환의 경우, 동일 상품 사이즈/컬러 교환만 가능하며, 타 상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교환처리는 상품 입고 후 검수 후에 거래처 새 상품 주문이 들어가 기본 배송 준비 기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*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은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.




    -교환 / 반품 배송비 안내

     

    교환 및 전체 반품: 왕복 배송비 5,000원

    부분 반품: 반품 배송비 2,500원


    7만 원 이상 무료배송 혜택 적용 주문 건

   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7만 원 미만인 경우: 초기 배송비 2,500원 + 반품 배송비 2,500원 = 총 5,000원

   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7만 원 이상인 경우: 편도 배송비 2,500원


    * 제주도 (편도 5,500원) 및 도서산간 (지역마다 상이) 지역은 추가 금액 발생합니다.

    * 불량 및 오배송 반품 , 교환요청 후 상품 품절시에는 반품 상품 제외한 나머지 금액 7만 원 미만의 경우 초도 배송비가 발생하니 이 점 꼭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배송비는 동봉 시 분실의 위험이 있어 구매자명으로 "계좌이체" 또는 "차감"으로 진행 됩니다.

    * 동봉해 주신 배송비 분실에 대해서는 더베를린에서 책임지지 않는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[ 농협 301-0273-7537-11 주식회사더베를린 ]


    이체 후 고객센터에 성함 및 연락처와 함께 해당 내용을 남겨 주시면 입금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타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선불 발송 후 초도배송비 2,500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타 택배 착불 요금을 이용하시거나 대한통운을 통해서도 반품이 아닌 일반 택배로 접수하시는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
    -배송 전 변경/취소


     배송 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오후 15시 전까지 Q&A 게시판에 [배송 전 변경/취소] 제목으로 접수해 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.

     타 루트를 통해 접수하거나 15시 이후 접수하시는 경우 접수 건 확인 전 상품이 출고될 수 있으며, [배송 후 교환/반품] 과 동일한 방법으로만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[배송 후 교환/반품] 과 동일한 배송비가 부과되며,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    * 취소상품 제외 상품가 7만원 미만일 경우 취소 사유와 관계없이 초기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.

    * 당일 주문 건도 재고가 할당되는 경우 취소 접수 전 상품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.

    * 무통장 입금 주문 건은 주문 후 3일 이상 입금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

     Q. 송장번호 입력 전에 접수했는데 왜 처리가 안 되나요?

     A. 배송 상태 변경 및 송장번호 입력은 모든 업무가 마무리된 후 일괄 처리되지만, 실질적인 출고 작업은 그전에 진행됩니다.

        배송 업무가 시작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 Q. 품절이라 취소하는건데 초기배송비가 왜 2,500원 차감 되나요?

     A.   최대한 주문완료된 건 까지 출고 도와드리고있으나,거래처로부터 공급받는 상품들의 재고는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사유와 관계없이 무료배송 조건 (7만원 이상)에 충족되지 않을경우 상품의 실출고가 이루어질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


    






    - 환불 안내

     

    [무통장 입금]

    환불 계좌 정보 확인 후 접수되며, 주말 제외 1~3일 소요됩니다.


    [카드 결제]

    카드사 사정에 따라 주말 외 2~5일 소요됩니다.


    [휴대폰 결제]

    1. 결제한 당월에 취소/반품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

    휴대폰 이용 요금에 부과될 예정이었던 결제 금액이 취소 처리됩니다.


    2. 결제한 당월이 아닌 그 이후 취소/반품 처리가 완료되는 경우

    결제 금액이 이미 휴대폰 이용 요금에 청구된 시점으로 취소 처리가 불가능하며,

    전액 예치금 환불 또는 휴대전화 결제 수수료(4.5%)를 제외하고 계좌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

    3. 휴대폰 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해 드립니다

     - 배송 전 취소 건: 주문 건 전체 취소 후 재주문

     - 배송 후 반품 건: 전액 예치금 환불 또는 휴대전화 결제 수수료(4.5%)를 제외하고 계좌 환불 처리



    * 환불 금액이 발생하여 총 결제 금액이 무료 배송 조건 또는 적립금 사용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에는 혜택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.

     - 환불 시 총 결제 금액이 10만 원 미만인 경우: 사용 적립금은 적립금 반환 

     - 환불 시 총 결제 금액이 7만 원 미만인 경우: 환불 금액에서 초도배송비 2,500원 차감







    ※ 교환 및 반품 불가 사항


     - 상품을 수령하신 날(배송 완료 일자)로부터 7일 이후 교환/반품 요청 건

     - 이너웨어, 수영복, 양말, 악세사리, 잡화 등 1회 시착만으로도 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 - 착용 흔적 및 훼손이 있는 경우, 섬유탈취제나 향수 냄새 또는 집 냄새 등이 배어 있는 경우, 세탁을 한 상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   또한, 착용으로 인한 훼손 (스팀다리미 등)의 경우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- 핸드메이드, 실버 제품, 레더 제품, 수제화, 사이즈 조절 상품은 환불 불가 상품에 해당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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